2021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운영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
관심있는 학생들은 아래 내용 및 붙임 파일을 참고 바랍니다.
업무명 |
기간 |
내용 |
수강신청(1차) |
‘21.11.10.(수) 09:00 ~ 11.15.(월) 18:00 |
⦁인터넷을 이용하여 학생 본인이 수강신청 |
대체교과목 신청 |
‘21.11.10.(수)~ 12.17.(금) |
⦁대체교과목 접수 및 지정: 11.10.(수)~11.29.(월)까지 ⦁대체교과목 전산입력: 12.13.(월)까지 ⦁결과제출: 12.17.(금)까지 |
1차 폐강 |
‘21.11.17.(수) |
⦁전남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고 ⦁수강인원 15명 이하 |
수강신청(2차) |
‘21.11.18.(목) 09:00 ~11.19.(금) 18:00 |
⦁폐강과목 수강자 및 추가 신청자 대상 |
2차 폐강 |
‘21.11.23.(화) |
⦁전남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고 ⦁수강인원 30명 미만 |
2차 폐강과목 수강정정 |
‘21.11.25.(목) 09:00~18:00 |
⦁2차 폐강과목 수강자에 한해 수강정정 |
수강료 납부 |
‘21.11.29.(월) 09:30 ~ 12.3.(금) 17:00 |
⦁광주은행에 납부(납입고지서/가상계좌) |
최종 폐강 |
‘21.12.9.(목) |
⦁전남대 홈페이지 공지사항 공고 ⦁등록인원 30명 미만 |
최종 폐강과목 수강정정 |
‘21.12.13.(월) 09:00~18:00 |
⦁폐강과목 수강정정 때와 동일 |
개강 전 수강취소 |
‘21.12.14.(화) 09:00 ~12.15.(수) 18:00 |
⦁수업개시 전 학생이 인터넷을 통한 수강취소(100% 환불) |
붙임 1. 운영계획 1부.
2. 개설교과목 현황 1부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