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번호
921951

2024학년도 후기(2025년 8월 졸업예정) 석사 학위논문 제출 안내

작성일
2025.07.01
수정일
2025.07.01
작성자
관리자
조회수
64

2024학년도 후기(20258월 졸업예정) ·박사학위 수여예정자의 학위논문 파일 등재 및 인쇄본 접수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, 해당 학생들은 날짜에 맞춰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 가. 학위논문 파일 등재

  ※ 문의: 도서관 홈페이지(게시판 글쓰기)

 1) 등재기간: 2025. 7. 3.() ~ 7. 11.()(기간 이후 추가 등재 및 수정 불가)

 2) 등재방법: 도서관 홈페이지의 학위논문관리시스템 이용

  (붙임 2~4. 학위논문 파일 작성 및 제출 방법 숙지)

    ※ 논문 공개여부는 공개 원칙(특허, 계속연구, 기업 비밀은 비공개 가능)

       비공개할 경우 비공개 여부, 사유, 기간 반드시 확인


 . 학위논문 최종 인쇄본 제출

  ※ 문의: 대학원 062-530-5905(파일 제출 dCollection 관련은 도서관으로 문의)

  1) 제출기간 및 장소


구분

광주캠퍼스

여수캠퍼스

비고

제출기간

박사: 2025. 7. 14.() 7. 15.()

석사: 2025. 7. 16.() 7. 18.()

·박사: 2025. 7. 14.() 7. 16.()

점심시간 (12:00~13:00)에는 접수하지 않음

제출방법

학교 방문 접수

학교 방문 접수

제출장소

언어교육원 별관(백도 뒤) 1층 학위논문실

여수캠퍼스 도서관 4층 수서정리실


  2) 제출서류

   가) 학위논문 인쇄본 3(법학과 5)

     ※ 소프트본 : 회색 레자크지 흑색 인쇄

   나) 저작물 이용 허락서 1(출력하여 별도 제출)

  3) 유의사항

    - 내표지에 심사위원의 최종 논문 인준 날인이 반드시 있어야 함

     (최종본 1부는 원본 제출, 나머지는 사본 제출 가능)

    - 논문 인준 날인시 도장 또는 사인이 누락되지 않도록 주의

    - 개인적으로 인준서가 추후 필요할 경우, 제출 전 미리 복사 등 처리 후 제출

     (제출 이후 따로 요청 받지 않음)

    - 제목이 변경된 경우, 제출 전 학과 사무실을 통해 제목변경원 제출

     (학과에서는 전산상 제목을 수정 후 추후 대학원으로 제목변경원 공문 발송)

 

 

붙임 1. 학위논문 파일 작성 및 제출 방법 1.

       2. 학위논문 파일 등재 매뉴얼 1.

       3. 학위논문 인쇄본 제출방법 1. .


첨부파일